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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박스

파인뷰LX700 스파크에 장착 - 2 채널 (카메라 2개 ) 블랙박스

경차에 블랙박스를 장착해보자

음....

경차는 일단 일반 승용차보다는 다소 까다로운 배선 작업으로 진행이 되어야한다

이유는 따로 있으니 천천히 알려 주도록 하겠다

스파크 신형이다

작은 차라고 해서 비싼 블랙박스를 필요치 않다고 생각하는 운전자들이 정말 많다

블랙박스는 사고시에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싼 제품 보다는 내구성 좋은 블랙박스 장착을 해야한다

가격이 싼 제품들은

야간 사고시에 번호판 식별이 불가능것들이 많다

 

 

 

 

 

 

파인드라이브 라고 하면 많이들 아는데 파인뷰 라고 하면 잘 모르더라

파인뷰 블랙박스 LX700

파인뷰 제품 라인중에 가장 기본이 되는 블랙박스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해서 타 브랜드처럼 엉터리로 만들지 않았다

잔고장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커다란 전방카메라는 

사람 눈동자처럼 디자인 되었다

블랙박스 장착후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는 제품이 아닐까 한다

 

 

 

 

 

전원버튼은 길게 5 초 정도 눌러서 끄는 방식이다

이 부분은 

스위치 를 움직여서 작동하는 방식과 차이가 있다

길게 눌러서 끄는 방식은 

시동을 걸면 자동으로 켜지도록 구성 되어있다는 장점도 있다

 

 

 

 

 

 

파인뷰 블랙박스 종류 중에는 가장 저렴한 제품이기에

비싼 부품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확실한 서비스와 타사의 블랙박스와 비교할때 내구성은 더 좋다

 

 

 

 

매번 출시 될떄마다 디자인은 타사 제품과 많은 차별을 두는것 같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신제품들이 출시되고 

저렴하다고 해서 대충 만들었다고는 보지 못할 정도로 깔끔한 디자인이다

 

 


이제부터 배선 작업을 시작한다

어떻게 장착되는지 확인할수 있고

타업체에서의 엉터리 배선 작업도 확인할수 있다

 

새롭게 장착되는 블랙박스 배선은

흡음재를 사용하여 꼼꼼하게 시공을 했다

스파크 차량의 천정 내부에 고정이 되는 과정에서 배선과 내장재와 마찰로

생길수 있는 소음을 미리 예방하는 과정의 일부다

 

타업체의  성의 없는 배선 작업과 흡음재를 사용한 배선 작업의 차이를 확인할수 있다

 

 

 

 

 

 

천정 내부에서 흘러내리는 엉망진창 배선 작업을 운전자님들은 원하셨을까?

저렴한 가격때문에 흡음재를 사용하지 않고 장착되는 이런 작업을 원하셨을까?

 

모든 작업 과정은 조금더 비싼 비용을 지불하는 만큼 안전하고 고장없는 장착으로 시공된다

 

 

 

 

 

 

 

 

배선 장착시의 차이는 장착 업체에서의 능력에도 많이 엿볼수 있다

작업 과정을 촬영후 공개하는 업체는 없다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 장착이 되었는지 공개를 하면 형편없는 작업으로 운전자들이 실망하고 

다시는 그 업체를 방문하지 않기 때문이라 생각된다

 

 

 

 

 

 

블랙박스 배선은 흡음재를 사용하여 마감을 진행했다

 

 

 

 

 

 

전원선 과 후방카메라 배선을 각각 흡음재 처리하고 스파크 차량에 고정이 된다

 

 

 

 

 

 

 

LX700 블랙박스만의 독특한 시큐리티 램프가 작동한다

전방카메라 주변을 회전하면서 블랙박스 장착후의 존재감을 차량 외부에서 

확실히 볼수 있도록 했다

 

타업체의 매번 같은 시큐리티램프 보다 시인성이 월등히 높다

 

블랙박스를 장착하고자 한다면 

값싸고 질 좋은 그런 제품은 없다고 생각한다

 

뭔가 부족하고 영상 녹화 , 메모리, 야간시인성 등등 여러가지 를 따저보고 장착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장착 업체의 작업 능력도 선택이 가능하다면  확인후 장착하는걸 권장하고 싶다

워낙 엉터리로 배선 작업을 해주는곳이 많은 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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